정보

코스트코, 연회비, 카드, 할인, 휴무일, 온라인몰

Allharu 2016. 11. 27. 15:15

코스트코는 외국계 기업으로 한국에서 진출한 이후 공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가장 큰 특징은 창고형 할인 매장이라는건데요. 


창고형으로 대용량 상품을 파는 대신 저렴한 가격에 판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일반 소비자도 방문하긴 하지만 사업 하시는분들이 자주 방문하신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가고 싶지만 주변에 없네요.......



코스트코는 연회비라는 회원권을 통해서 회원만 이용 할 수 있는 '회원제'이기도 합니다. 


회원권 

1. 비즈니스 회원권 

2. 골드스타 회원권 


비즈니스 회원권 

BUSINESS MEMBERSHIP 



출처 - 코스트코 홈페이지


휴무일은 매장마다 다른데 대부분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연회비 

33,000원 


가족 카드 1매 포함 

비즈니스 카드 추가시 연회비 25,000원 


골드스타 회원권 

GOLDSTAR MEMBERSHIP 


연회비 

38,500원 


가족 카드 1매 포함



코스트코 삼성아멕스카드 


COSTCO SAMSUNG AMEX 

CO-BRAND CREDIT CARD 


코스트코 1% 적립(월1만원/연간12만원한도) 

코스트코 외 모든 가맹점 0.5% 적립​ 


또한 카드 결제시에는 삼성카드만 가능한데 이것도 코스트코 전략인 1곳과 계약해서 수수료를 낮춰서 그만큼 고객에게 이득을 준다고 하네요! 


온라인몰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코스트코 후기 볼때 가장 부러운게 음식 같은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게 부럽더라구요. 


푸드코트 방문하고 싶네요.......